증산법종교
▼ 구글로 검색
수정 삭제
까치 까치 설날은 나쁜 날이죠

까치 까치 설날은 나쁜 날이죠

열린마당  호롱불 호롱불님의 글모음 쪽지 2015-05-30 00:59 4,530
저의 집 근처에 사는 까치는 항상 배가 홀쭉 합니다.
그런데 일하는 곳(山)의 까치는 항상 배가 통통합니다.  

자세히 살펴봤더니 다른 새가 낳아 놓은 알도 물어다 먹고 다른 새의 새끼들도 잡아다 뜯어 먹습니다. 
​ 
그리고 까치 2마리가 청솔모 사냥하는 것도 목격했습니다.
그래서 우연히 스마트폰으로 직접 찍었습니다. (동영상 참조)


 


까치의 설날은 다른 생물에겐 죽음의 잔치 날입니다.
이 까치의 개채수가 엄청 늘어나서 문제가 많다. 농작물 피해뿐만 아니라 철탑에도 문제를 주어 정전사태를 일으키는 주범이 되기도 합니다. 


이 세상에 100명의 사람이 살고있다면~이란 책이 있습니다. 이 책은 이 세상에 100명만 사는 삶을 비유한 책인데 마치 후천을 암시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. 이에 대한 동영상을 올리니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.  


 


혹자는 지구에 인구수 10분의 1만이 살면 가장 이상적이라고 합니다. 그렇다면 2015년 기준 약 70억인데 7억정도만 살고 나머지 63억은 다 죽어야 한다고 봅니다. 

​가만히 생각하면 일리가 있습니다. 예를 들어 과학이 발달한 상태에서 07억만 산다면 사람도 가뭄에 콩나듯 하여 사람하나 발견되면 반가워서 까물어칠 것 같습니다.

*후천에는 사시장춘(四時長春)에 자화자청(自和自晴)하고, 수화풍(水火風) 삼재(三災)가 없어지고 상서가 무르녹아 청화명려(淸和明麗)한 낙원의 선세계(仙世界)가 되리라. 구름도 가고 바람도 그치는 때가 돌아오면 사람 보는 것이 즐겁고 누구나 그립고 사랑스러운 세상이 되느니라.

*후천에는 항상 낮에는 해가 뜨고 밤에는 달이 뜨니 편음편양(偏陰偏陽)이 없느니라.    
*지금은 온 천하가 가을 운수의 시작으로 들어서고 있느니라. 이제 만물의 생명이 다 새로워지고 만복(萬福)이 다시 시작되느니라.
 
*후천에는 빈부의 차별이 철폐되며, 맛있는 음식과 좋은 옷이 바라는 대로 빼닫이 칸에 나타나리라.   
*앞 세상에는 굶어 죽는 폐단이 없으리라. 부자는 각 도에 하나씩 두고 그 나머지는 다 고르게 하여 가난한 자가 없게 하리라.
 
*후천 백성살이가 선천 제왕보다 나으리라.​
 
*이제 온 천하가 큰 병(大病)이 들었나니, 내가 삼계대권을 주재하여 조화(造化)로써 천지를 개벽하고 불로장생(不老長生)의 선경(仙境)을 건설하려 하노라.
 
*후천에는 모든 백성의 쇠병사장(衰病死葬)을 물리쳐 불로장생(不老長生)으로 영락을 누리게 하리니, 너희들은 환골탈태(換骨奪胎) 되어 키와 몸집이 커지고 옥골풍채(玉骨風采)가 되느니라.
 
*나의 도는 상생(相生)의 대도이니라. 만국이 상생하고 남녀가 상생하며 윗사람과 아랫사람이 서로 화합하고 분수에 따라 자기의 도리에 충실하여, 모든 덕이 근원으로 돌아가리니 대인대의(大仁大義)의 세상이니라.
   
*후천에는 운거(雲車)를 타고 공중을 날아 먼 데와 험한 데를 다니고 땅을 주름잡고 다니며 가고 싶은 곳을 경각에 왕래하리라.
 
*앞 세상에는 지지리 못나도 병 없이 오백 세는 사느니라. 후천에는 빠진 이도 살살 긁으면 다시 나느니라.    
*선천은 기계선경(機械仙境)이요, 후천은 조화선경(造化仙境)이니라.

​   
까치 까치 설날은 어저께고요,
우리 우리 설날은 후천이래요!!


ps : 개체수가 많이 늘어난 까치가 농작물 피해나 철탑에 집을 지어 정전사태를 일으키는 까치를 전문으로 잡아내는 업체가 있습니다. 농촌지도소(농협)에 산채로 갖다 주면 한 마리당 5,000원씩 받는다고 들었습니다(2010년도)
댓글 쓰기
93 / 473 / 3,446 / 1,861,348 관리책임 : 증산법종교 미디어실 media@jsbeob.com
증산법종교.com / jsbeob.com
Copyright © 증산법종교 All rights reserved.